제이알로고스_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진행 사례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9-11 13:07 조회1,61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작품개요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며
성장하고,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
<진정한 만남은 사람을 변화시킨다>
어떤 만남은 한 사람의 인생을 영원히 바꾸기도 한다.
만나는 사람에 따라 악인이 선하게 변할 수도, 선한 사람이 악하게 변할 수도 있습니다. 혜정, 지홍, 서우, 윤도 또한 서로를 만나,
서로의 영향을 받으며 성장하고 변화하면서
이 드라마는 진정한 만남이 한 인간을 어떻게 성장하고 변화시키는지
그 변화를 통해 어떻게 달라진 삶을 사는지를 보여줍니다.
휴먼 메디컬 드라마의 깊이 있는 감동과 희망을 공유하는 작품입니다.
2.등장인물
<홍지홍> 김래원
홍지홍 (27세, 40세. 혜정의 고교 담임. 국일병원 신경외과 교수)
“첫째도 현실, 둘째도 현실, 셋째도 현실. 난 오늘만 산다.”
<유혜정> 박신혜
유혜정 (18세, 31세. 국일병원 신경외과 펠로우)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왜? 난 강하니까.”
<정윤도> 윤균상
정윤도(35 세. 신경외과 스탭. 정수그룹 장남)
“소중한 것은 언제나 잘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이 전체를 결정한다.”
<진서우> 이성경
진서우 (18세, 31세. 혜정과 고등학교 동창. 국일병원 신경외과 펠로우)
“사람은 변하지 않아. 나쁜 년이 어떻게 착한 년이 돼? 널 무너뜨릴거야.”
3. 미디어노출
기업의 브랜드나 제품 이미지의 대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파급력이 강한
”언론보도”
공신력 있는 매체를 통해 업체의 브랜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신뢰감이 형성되기 때문에 꾸준히 쌓인 보도 자료는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4.브랜딩 진행 사례
7) 캘러웨이_ 골프용품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클럽은 만드는 세계적인 브랜드 켈러웨이.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최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발전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브랜드의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8) 주리에르바_ 잡화
2015년에 설립된 회사로 가방 전문패션 라이프 스타일로 성장한 전문기업. 여성핸드백 라인을 시작으로 해외진출사업을 이루고 있는 전문적인 강세를 펼치고 있습니다.
9) 엘림바이오닉스_ 정수기
생명 과학의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단층영상진단 의료기 개발에 성공하여
바이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벤처기업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10) 피에르가르뎅_ 만년필
피에르가르뎅은 가방, 옷, 신발 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뻗어 나가 있으며, 확고한 브랜드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잘 인식되어 있는 브랜드화를 갖고 있습니다.
11) NS블랙홀_ 낚시용품
소비자들의 보완점과 고충사항을 잘 반영한 상품이 많은 회사로 유명하며 탄탄한 상품 기반으로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회사인 NS 블랙홀은 낚시 업계에서 큰 힘을 갖고 있습니다.
작품 제작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선
PPL은 어쩔 수 없이 감안해야 한다고 이야기들 합니다.
그러나 지나친 PPL은 극의 흐름을 방해하여
눈살을 찌푸리게 만듭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의 반감을 사고
집중을 분산시켜 불만이 제기 되기 까지 합니다.
※
그러나 제이알로고스는 다릅니다.
자사 제품을 드라마 내용에 자연스럽게 녹입니다.
이는 단순히 장소만 제공하거나 단발적인 노출에 끝나지 않고
자사 제품을 오래도록 인식시킬 수 있게
컨설팅을 함께 해드리고 있습니다.
"닥터스"도 성공적인 사례 중 하나에 속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