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 "여자를 울려" 브릭스가방 브랜딩 PPL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10-17 18:42 조회492회 댓글0건

본문

 

<MBC드라마 "여자를 울려>

브릭스가방 브랜딩 PPL사례

제이알로고스와 함께 했습니다 ^^  

 

 

​인간이 동물과 구분되는 특징 중에 하나는

마음을 가진 존재라는 컨셉을 살려 : )

드라마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마음의 갈피갈피를 세심하게 들추어

흥미로운 스토리를 엮어 가는 방향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

사람이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은 어떤일이며,

사람이 사람을 용서한다는 것은 어떤일인지

고스란히 드러나는 드라마입니다

(MBC 드라마 "여자를 울려")


 

​성공리에 막을 내린 "여자를 울려" 드라마에

PPL 효과와 브랜딩 효과를 동시에 성공적으로 거둔

브릭스 가방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컨템포러리 클래식을 지향하는

브릭스가방이며:)

 

과도한 상표의 강조가 아닌

정직한 느낌의 고전미를 조화로운 색의 구성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수제작(Hand Made) 입니다

^^


 

​▲MBC 드라마 "여자를 울려" 브릭스가방 배우 송창의 착용샷

딱딱한 서류 가방의 느낌 대신 캐주얼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고급스러운 장식을 달아 가방을 하나의 패션 소품으로 격상시킨 제품

실용성과 활동성을 죽이지 않으면서도 감성적인 면을 더한 남성 가방

예년에 비해 훨씬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적용해 멋스러워진 것이 특징

​▲브릭스가방 모델 노출사례1)



 

 

​▲MBC 드라마 "여자를 울려" 브릭스가방 드라마 노출사례1)


 

MBC드라마 "여자를 울려"는 방영시작

16회부터 시청률 20%대를 돌파하면서

MBC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었던 드라마 입니다.



 

​▲MBC 드라마 "여자를 울려" 브릭스가방 드라마 노출사례2)

 

급격히 상승했던 시청률인 만큼

극 전개가 더욱 드라마틱 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래서 "여자를 울려"에 지원을 한 업체들은

높은 매출상승이 일어 났습니다.

 


 

​▲MBC 드라마 "여자를 울려" 브릭스가방 드라마 노출사례3)

 

​그 중 브릭스 가방 역시 성공적인 사례에 속하며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의 인지도 까지 동시에 상승 했습니다. 

​<성공적인 브랜딩 사례>

 

​▲MBC 드라마 "여자를 울려" 브릭스가방 드라마 노출사례4)

 

특히 브릭스가방은

제이알로고스의 브랜등 노하우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찾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을 진행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역은 문의를 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MBC 드라마 "여자를 울려" 브릭스가방 드라마 노출사례5)



즉 제이알로고스의 신념은

많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성공적인

마케팅이 아닙니다.

 

브랜드의 힘도 함께 성장하는 것이

성공적인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이알로고스의 마케팅은 브랜딩을 지향합니다.)

 

▲제이알로고스 백종성 대표 

 

 

제이알로고스의 마인드는

단순히 상품을 노출시킨다는 전략보다는

소비자는 제품이 아닌 브랜드 가치를

구매한다는 생각을 합니다.

 

결국 마음속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강력한 브랜딩

그리고 끊임없이 연구하는

컨설턴트의 역할을 수행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우선시 합니다.


 

-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제이알로고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상담문의로 연결됩니다> 

 

 

 

더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사례가 궁금하시다면..

제이알로고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