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모터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10-06 11:59 조회509회 댓글0건

본문

내용 : 모터쇼 마케팅 총괄
제품특성 : 모터쇼 마케팅 총괄

 

<2015 모터쇼>

제이알로고스와 함께 했습니다.

(마케팅 총괄)

 

 

2015 서울모터쇼의 주제는 “기술을 만나다, 예술을 느끼다” 입니다.

첨단기술의 집약체이자 장인의 손으로 만들고 사용자의 욕망을 투사하는 예술,

그리고 엔터테인먼트로서의 자동차를 체험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는 취지로 개최! 

주제에 맞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 수준 높은 컨퍼런스 등을 준비하여

성공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32개의 국내외 브랜드가 2015 서울모터쇼에 완성차를 출품하였습니다.

 국내 브랜드로는 현대, 기아, 한국지엠, 쌍용, 르노삼성, 파워프라자, 코니자동차, 선롱버스 등이 출품.

 국외 브랜드에는 랜드로버, 렉서스, 링컨, 마세라티, 메르세데스-벤츠, 벤틀리, 비엠더블유, 미니, 시트로엥, 아우디,

인피니티, 재규어, 캐딜락, 토요타, 포드, 포르쉐, 폭스바겐, 푸조, 혼다, 에어스트림, 닛산, 디트로이트 일렉트릭 등이

출품되었습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자동차 안전 체험존”은 인기가 많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놀면서 배우는 안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상황에 대한 시뮬레이션으로 대처 방법을 익히고, 안전띠 착용 체험으로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참여를 이끌어 냈습니다.

어른들도 방심하지 말고 내 가족과 남의 가족을 위해 안전운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장점이 많은 모터쇼 입니다.

^^​ 







 

------------------------

 

제이알로고스는 총괄 마케팅을 담당하였으며

2015모터쇼는 성공리에 무사히 막을 내렸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